이젠 추억...

분류없음 2011.10.04 21:14 |

 







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





       












 










     











Posted by 커피쟁이 던덜꾼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m.story 2011.10.04 23:52 신고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이날은 정말 빛이 예술이였네.
    좋은 동네 사니까 빛이 좋으면 바로 좀만 달리면 되는군~
    한장 한장이 다 넘 좋다~ 진짜로....^^

  2. 2011.10.05 09:22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커피쟁이 던덜꾼 2011.10.06 17:29 신고 Address Modify/Delete

      한여름엔 저 바다가 별로 땡기질 않더니,
      이제야 철지난 바다가 왠지 애잔해진단.....
      뼈속까지 박힌 이 마이너리티를 어쩐다...ㅜㅜ

  3. Angel W 2011.10.06 14:06 신고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4번 사진이 맘에 듭니다.

  4. 2011.10.07 16:58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...

분류없음 2011.10.04 11:13 |

"자기 행복 유예하지 말고,
 누군가로부터 덕 볼 생각 말고,
 어떤 상대에게도 쫄지 말고,
 인간에 대한 예의를 한계선으로,
 혹시 내일 할 일을 오늘 하고 있지는 않은지 끊임없이 주의하며,
 현재를 닥치는 대로 살아야 한다.
 자기 콘텐츠는 결국 자기 삶의 태도에서 나온다.”


        by 딴지일보 총수 김어준
Posted by 커피쟁이 던덜꾼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2011.10.04 12:37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2. 2011.10.04 14:15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3. 2011.10.04 17:17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커피쟁이 던덜꾼 2011.10.04 20:35 신고 Address Modify/Delete

      앞뒤의 맥락없이 달랑 이 말만 있어서
      충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는것 같네요~
      현재를 닥치는 대로 산다는 것은
      이렇게 저렇게 계산하지 않고
      꼼수부리지 않고 정면 돌파한다는,
      정치적 문제에 직면했을때의 스탠스를
      거칠고 임팩트있게 표현한 것으로 봐 주신다면
      님께서도 동의할수 있지 않을까...
     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...ㅎㅎㅎ

  4. Breitling replica 2012.05.31 11:20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공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. 나는 그것이 훌륭한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생각합니다.

바다정원

분류없음 2011.09.17 10:56 |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따로 인테리어가 필요없을 것 같은 동네..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문만 열면 온통 바다가 내 정원...

Posted by 커피쟁이 던덜꾼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m.story 2011.09.17 18:35 신고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와~~~~~!!
    여긴 내고향이네~
    오만가지 추억과 낭만과 작은 꿈까지 간직하고 있는 나의 산토리니...!!!
    아흑~~~ 슬프기까지....ㅠㅠ


    언제 댕겨와~~~ㅆ 쓰?

    어디서 면이 있는듯한 분도 보이넹~ ^^;

    참~! 책을 놔두고 찍은건 정말 너다운 발상...ㅋㅋ

    그리고 이파리가 떨어지기 시작했다.
    청도 날잡자....^^;v

    • 커피 2011.09.18 08:39 Address Modify/Delete

      책을 가방위에 두는 설정....
      어때!
      허세커피 컨셉!
      쩔지? ㅋㅋㅋㅋ

  2. 2011.09.18 19:15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3. booMTown 2011.09.19 16:10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사진에 자기만의 색깔이 있는 것 같아요~
    어떤 사진을 찍든.. 일관된 느낌이 있는.. ^^

  4. 2011.09.20 16:48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5. m.story 2011.09.22 02:32 신고 Address Modify/Delete Reply

    ajumma...발빠른 답글요망....ㅋㅋㅋ